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후기

상품후기

상품 사용후기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파워블로거 리얼후기] Hey 님의 리뷰
작성자 제이유패밀리(JUfamily) (ip:)
  • 평점 5점  
  • 작성일 2018-12-26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7

현대인들 정말 탈모에 대한 고민이 많죠...예전에는 나이드신 분들이나 겪는다는 탈모가 10대-20대 젊은 층에도 많이 내려왔어요. 스트레스나 환경호르몬 등의 영향이란 얘기도 있고요.

점점 늘어나는 탈모인구 (국민건강보험공단 2016 통계)

저도 한때 10kg정도의 급격한 체중감량과 (의도한 것은 아니고 아파서) 스트레스로 인해 정수리가 비었던 적이 있었고요. 다른 가족도 세월의 흐름이나 때가 아닌데(?) 이유모를 까닭으로 전체적으로 두피에서 여백의 미를 찾아볼 수 있는 구성원이 있어요. 제가 따로 살 때면 모를까, 같이 살고 뻔히 눈에 보이는데 또 방치가 안되죠. 가족 모두를 위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마음으로 닥터라파 탈모샴푸를 데려왔어요.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눈으로 보이는 장점은 일단 대용량. 1000ml인데도 만 원 중반 대의 착한 가격은 많은 탈모러들의 지갑사정에 도움을 줍니다. 이런제품들은 또 꾸준히 쓰니까여... 500ml와 몇 천원 차이가 안나서 저는 1000ml로 선택쓰.

탈모센터에서 사용하던 레시피 그대로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의 장점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는 무려 7년간의 연구 끝에 태어난 제품이래요. 식약처에서도 인증받은 제품이구요. 두피 스케일링 / 탈모증상완화 / 두피영양공급 / 볼륨있는 모발 기능이 있는 자연유래 성분의 샴푸래요. 탈모전문센터에서 사용하던 레시피 그대로 샴푸에 기술력을 재현해 온국민이 쓰기 좋게 가격을 내려서 출시했대요. 강력한 멘톨, 어성초, 녹차잎, 자소옆 등의 추출물이 근본적인 탈모의 원인이 되는 두피열을 내려주고요. 노폐물과 오염물을 청소해주면서 스케일링 + 영양공급 효과를 준다고 하더라고요.

닥터라파알 샴푸에는 하이드롤라이즈케라틴/실크/레시틴/콩단백질/콜라겐이 들어가는데요! 하이드롤라이즈 성분은 단백질이 20배라 모발의 주 구성원 단백질을 생성하는데 도움을 주고 모발과 두피관리에 좋아요.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성분

탈모의 원인을 잡아주는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는 두피에 열이 많아 고민인 분(두피에 열이 많으면 탈모의 원인이죠) 일상생활에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분, 두피에 비듬,각질, 염증이 있는 분, 샴푸를 사용하는데 머리빠짐이 느는 것 같다는 분, 모발이 가늘은 분, 잦은 염색과 펌으로 두피상태가 메롱인 분 등 두피케어를 원하는 분과 모든 탈모의 원인과 초기증상을 갖고계시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해요.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펌프는 안전잠금 펌프 방식이예요.

순한 성분 + 약산성 샴푸

또한 순한성분이라 임산부, 어린아이도 함께 사용할 제품을 찾는 분에게도 좋다고 해요. 자연에서 온 22가지 순하고 건강한 재료로 만들어서 그렇다죠!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성분

산성이나 알칼리성은 두피의 표피를 훼손해 박테리아와 세균을 번식시켜 트러블이나 염증을 유발한대요. 중성에 가까운 약산성 5.5의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는 두피에게 최적의 환경을 만들어준다능.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제형

닥터라파알탈모샴푸의 제형은 요렇구요

하얗고 말간 쌀죽 느낌??

거품 잘 나는 편이라 일반 샴푸처럼 자주 쓰게 돼요. 사용하고 느낀 점은 모발에 뭔가 모를 힘이 생긴 것 같다는 것? 볼륨감이 살아났구요~ 또 일반샴푸는 암만 박박 감아도 남는 두피에 때?? 이런게 사라진 걸 느꼈어요. 그래서 원래 습관처럼 손이 가던 머리에 자연스럽게 손이 덜 가게 되더라고요.

저는 닥터라파 제품이 괜찮은지

테스트해보려 샴푸만 사용해봤지만

본격적인 효과(?)를 보려면

닥터라파의 토닉제품과 함께 사용하심

효과가 더 좋다고 하네요~


닥터라파 알 탈모샴푸 홈페이지

홈페이지 가입시 적립금 1000원

카카오톡 플친 추가시 적립금 3000원

한정세트상품 (샴푸 2개+토닉1개+여행용=29800)

이벤트 중이라고 해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377 닥터라파알 탈모샴푸 토닉 세트 만족 네**** 2023-03-19 62
2373 닥터라파알 탈모샴푸 토닉 세트 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만족해요 파일첨부 네**** 2023-02-08 75
2369 닥터라파알 탈모샴푸 토닉 세트 좋아요 매번 잘 이용합니다 파일첨부 네**** 2023-01-27 89
2367 닥터라파알 탈모샴푸 토닉 세트 만족 HIT 네**** 2022-12-29 105
2366 닥터라파알 탈모샴푸 토닉 세트 만족 HIT 네**** 2022-12-28 107